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떠나볼까

반응형
반응형


서울근교 경기도에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 휴식처 그리고 걷기 편한 산책코스, 맛집도 많다. 덥거나 추운 계절이 되면 지하철로 편하게 갈 수 있는 코스도 많다. 


곧게 뻗은 철길을 따라 코스모스가 한들거리는 가을이 되면 소중한 사람들과 어디로 가야할지 망설이게 된다. 그만큼 수도권 가볼만한곳은 너무 많기 때문.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양주 나리공원


가을에는 핑크뮬리와 천일홍축제가 있어 9월 10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으로 더없이 좋은 장소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타고 나에게 전해지는 가을꽃향기에 세상 여기가 천국이 되는 곳. 천일홍 축제가 열리면 갖가지 물감을 뿌려놓은듯 화려한 꽃잔치가 펼쳐진다. 



보통 천일홍축제는 10월에 진행이 되는데 2018년에는 꽃이 빨리 피어 9월 중순에 진행되었고 종료되었다. 수도권 가을꽃축제 중에서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다고 칭찬하는 이들이 많으니 올해 놓쳤다면 내년 가을에는 꼭 방문하자. 축제가 열리지 않더라도 산책하기 좋으니 망설일 필요는 없다.




평촌 중앙공원


서울 근교 바닥분수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도시 테마공원이지만 이제 물놀이를 하지 않더라도 조명에 물든 물줄기를 보러 밤나들이 다녀오는 것도 좋다. 이제 선선하기 때문에 분수 물놀이를 하지 못하지만 편안하면서 쉬기 좋은 평촌 중앙공원은 프리마켓, 플리마켓도 열린다. 



데이트를 하거나 가족 나들이, 피크닉 장소도로 좋아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상위권에 올라있다. 한편 평촌 중앙공원에서는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진행된다. 봄에는 단오제, 가을에는 시민축제가 열리고 여름에는 돗자리 영화관도 열린다.




두리랜드


임채무씨가 운영 준비중인 두리랜드는 지금 리모델링으로 운영상태가 아니지만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계속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그만큼 이곳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이다. 190억원의 사비를 들여 오픈했다는 이곳은 리모델링을 끝내고 11월에 재오픈 예정이다.



입장료는 없으며 놀이기구는 천원부터 오천원까지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평일 주차비는 받지 않고, 주말에만 3천원이 있다. 약 13종의 놀이기구가 있으며 아시아 최대인 점폴린이 있으며 여름에는 취사 가능한 수영장도 있다. 계절마다 밭농사 체험, 미술활동까지 할 수 있다. 방문은 11월 이후 가능하다.




한국 민속촌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도 거의 상위권을 차지하는 이곳은 공연도 보고 놀이기구도 탈 수 있어 하루 지루할 틈이 없다. 아직도 한국 민속촌에 놀이기구가 생겼다는 것을 모르는 이들도 많다. 지금은 많이 바뀌어서 놀이기구는 물론이고 먹거리도 많아서 1박2일로도 좋은 장소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주말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입장료

성인 18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

놀이기구 포함 자유이용권

성인 27000원 청소년 22000원 어린이 20000원




임진각 평화누리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경우가 많은 임진각 평화누리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가을여행이라면 더욱더 추천하는 장소다. 평화 통일의 염원을 담고 있으니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마음 찡한 울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갯골 생태공원


염전이었던 곳이 갯벌생태공원으로 태어나며 평화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있는 이곳은 경기도 시흥시에 있다. 옛모습을 간직한 저수지와 생태공원, 갯벌 체험을 하거나 전망대에 올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다. 


9월에는 시흥갯골축제도 있으니 내년에는 참여해봐도 좋다.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추천한다.




구리한강시민공원


개방시간은 제한이 없는 공원으로 주차료는 있다. 30분 이내는 무료, 1시간 이내는 1000원, 60분 이상부터 500원 추가되는데 그래도 하루 최대 1만원 이하이다. 봄에는 노란유채꽃이 만발해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고 가을에는 구리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는 곳이다. 



구리 코스모스 축제는 2018년 10월 5일 ~ 7일까지라서 요즘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축제 입장료는 무료이기 때문에 깊어가는 가을,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 코스모스도 보고 상쾌한 기분도 만끽해보자.




곤지암 화담숲


경기도 광주에 있는 화담숲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으로 꽤 유명한 장소다. 숲, 수목원이면서 모노레일이 있어 아기와 함께 가보기에도 좋은 장소다. 보통 어린 아이, 부모님들과 함께 찾는 가족단위 여행자가 많다. 유모차가지고 가기에도 좋은 장소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주말 오전 9시 ~ 오후 5시

월요일 휴무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


즐거운 체험목장, 테마파크인 이곳은 생각보다 매우 넣고 아이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최고의 장소다. 한 번 다녀온 사람들은 다른 계절에도 꼭 다시 찾아갈거라고 후기를 남기는 정도다. 



넓은 초원만 봐도 힐링이 저절로 되는 곳. 철마다 유채꽃, 청보리, 코스모스 등 볼거리 가득하고 아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도 있다. 승마체험도 가능하다.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동절기는 오후 5시까지 운영

입장권

어른 12000원, 소인 10000원




두물머리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기도 가볼만한곳, 양평 가볼만한곳으로 10위 안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곳이 두물머리이다. 북한강과 남한강 두개의 강이 만나는 곳이라 두물머리인 이곳은 자연명소로 고즈넉하고 분위기 좋다. 



새벽 물안개 피어오를때가 예쁘고 일몰도 아름답다. 자전거 대여를 하거나 산책을 하는 것도 좋고 여름에 연꽃이 피면 더 좋기는 하다. 경치가 아름다워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많이 이용된 장소다. 그만큼 아름답다는 의미다.


국내당일치기여행, 어디가지?


당일여행 갈만한곳 - 당진여행

전라도 여행지 추천, 전라도 가볼만한곳 고창!

충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로 가자!

연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요즘 핫해!

인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힐링

대부도 가볼만한곳 모음

서해안 여행지 추천 서해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