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 카테고리 없음
- 2020. 1. 29. 15:59
남쪽 제주도에서는 매화와 수선화 그리고 유채꽃까지 폈습니다.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이라면 제주도 여행이 좋기는 하지만 시간을 쉽게 낼 수 없는 사람들이 더 많지요.
겨울과 봄 사이, 입춘도 있는 2월입니다. 가는 겨울을 즐길 수 있으면서 또 다가오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2월 국내여행지 추천 10곳을 소개합니다.

장소 : 경기 가평 자라섬 가평천 일대
요금 : 대인12,000원 소인 10,000원
1월부터 시작해서 2월 말까지 진행되는 가평씽씽송어축제는 꽤 늦게까지 진행되는 겨울 축제 중의 하나입니다. 떠나가는 겨울을 즐길 수 있는 2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도 좋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송어 낚시에 썰매도 탈 수 있는데요 맨손으로 송어잡기 체험은 떠나가는 이번 겨울을 기억할 수 있는 아주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줄 거예요.

장소 : 인천 강화군 내가면 고천리 신선 저수지일원
빙어축제 입장요금 - 5,000원
송어축제 입장요금 - 성인 남 20,000, 여 17,000원, 초등생이하 10,000원, 3세 미만 무료
겨울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라면 강화도 빙어 송어축제가 있습니다. 이번 겨울 특별한 여행을 다녀오지 못했다면 경기도 수도권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강화도를 추천드립니다. 온가족이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면서 강화도 여행지도 특별한 곳이 많기 때문이죠.
해수온천, 노천온천에서 깨끗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강화석모도 미네랄 온천, 일몰을 볼 수 있는 동막해변, 눈썰매장과 따뜻한 실내 박물관이 있는 옥토끼우주센터 등 당일치기로도 훌륭한 2월 국내여행지 추천이라면 강화도가 적합합니다.

장소 : 충남 논산천둔치 및 딸기밭일원
요금 : 무료(일부 프로그램 유료)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번에는 2월 충청도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으로 따뜻하면서 향긋한 봄내음이 가득한 논산 딸기축제입니다. 눈꽃 속에 피어나는 빨간 논산 딸기향! 딸기가 가장 맛이 좋은 계절은 바로 겨울이기 때문에 논산 딸기축제는 2월에 진행이 되고 겨울 방학인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기에도 더 좋은 시기입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새콤달콤 딸기수확체험을 하면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맛있는 축제이기에 논산 딸기 축제를 2월 국내여행지 추천해드립니다.
겨울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동백섬과 해운대 해수욕장이 인기가 많으며 감천 문화마을, 광안리 해수욕장, 흰여울문화마을, 송도해상케이블카, 다대포 해수욕장, 중성드림세트장, 부산시민공원 순위가 놓으니 겨울 부산여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4장이나 첨부한 여수 오동도 역시도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장소인데요 사실 여수는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하지만 2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인기가 더 급상승하는 이유는 오동도에 동백꽃이 피는 시기이기 때문이죠.
위에 있는 여수 오동도 동백꽃 사진은 지난해 2월 초에 방문했을 때 풍경인데요 산책하는 사람들의 옷차림을 보더라도 겨울 패딩도 있지만 외투를 벗고 가볍게 산책하는 이들도 많았습니다. 2월이더라도 여수는 그만큼 따뜻하기 때문이죠. 여수 야경 제일 좋은 곳이라면 돌산대교 야경도 빼먹으면 안 됩니다. 여수는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오동도 동백꽃 피는시기만 잘 맞추면 꽃도 보고 야경도 보고 올 수 있으니 최고입니다.

장소 : 경북 영덕군 강구항 해파랑공원 일원
요금 : 무료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번에는 영덕입니다. 겨울 경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찾는다면 맛있는 고장 영덕으로 오세요. 특히나 2월 말에는 영덕대게축제가 열려서 강구항이 북적북적합니다.
저희 부모님이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고 해마다 친구분들 모임으로 관광버스를 대절해서 다녀오는 곳이 영덕인데요 축제 때는 각각 한마리씩 대게를 차지해서 맛있게 드시고 오시고 또 무척이나 좋아하는 곳입니다. 축제 때는 강구항에 꽃탑? 같은 것도 설치해서 더 예쁘고 흥겨운 2월에 가볼만한곳입니다.

장소 : 경기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내 주요정원
어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봄, 여름, 가을 동안 아름다움을 뽐내었던 식물들이 없어도 아침고요 수목원이 빛날 수 있는 건 오색별빛정원전이 열리기 때문입니다. 춥더라도 겨울의 고요함을 즐길 수 있고 밤이면 더 찬란해지는 오색별빛정원전은 겨울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압도적인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시간은 일몰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고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연장 운영되므로 경기도 수도권 겨울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좋습니다. 겨울이기에 더 낭만적인 밤, 그 밤시간을 책임져주는 오색별빛정원전! 겨울이 가기 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장소 : 충남 청양 알프스마을 축제장 일원
겨울 명품축제로 불리는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2월 중순까지 진행되므로 2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괜찮은 장소입니다. 알프스 마을은 겨울이면 다시 찾고 싶은 마을로 겨울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사랑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주간은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야간에는 오후 6시 ~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5000원, 썰매 이용권은 15000원이고 야간권은 8000원입니다. 5000원의 입장권으로 관람할 수 있는 것은 얼음분수, 눈조각 등이 있고 눈썰매 이외에도 짚트랙, 깡통스키, 군밤구워먹지, 빙어낚시 등의 다채로운 체험이 가득한 겨울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다녀오는 사람들이 많은데 장사도를 가기 위해서를 배를 타야합니다. 출발하기 전에 배편을 미리 알아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장소 : 충남 홍성군 남당항 일원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곳은 충남 홍성군에서 열리는 새조개축제입니다. 꼬막을 좋아하는 저는 벌교 꼬막축제도 좋아하고 또 서천에서 열리는 쭈꾸미 축제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겨울철 해산물은 면역력을 올려주는 건강음식이면서 제철을 맞아 정말 탱글탱글합니다. 1월부터 2월 말까지 열리기 때문에 겨울이 가기 전 맛있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2월 충남 가볼만한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