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 컬러젤 홈쇼핑 환불방법
- 카테고리 없음
- 2018. 4. 3. 15:15
어제 밤부터 뉴스에 퍼실 기사 난리난 거 보고 환불 받아야하나 환불 받는 방법은 어디에서 알아봐야하나 밤새 고민했어요.
뉴스에 보니까 초록누리나 위해상품판매 차단 사이트 등에 가보면 알 수 있다고 하던데 워낙 많은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서 퍼실을 찾기도 힘들고 또 막상 찾아서 들어가보면 상품만 나와있고 환불 받는 방법 같은 것은 나와 있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제가 고객센터랑 통화를 했더랍니다 ㅋㅋ
퍼실 믿고 쓰는 세제였는데 이럴수가요... 벌써 3 ~ 4년 넘게 퍼실만 쓰고 있고 저는 퍼실 구매는 무조건 홈쇼핑 퍼실 컬러젤로 삽니다. 쓰는 분들 대부분 그럴테지만요.
홈쇼핑 퍼실은 일단 사은품이 많아서 기분 좋고, 한 병 무료체험도 있잖아요. 또 무겁게 들고 올 일도 없고요. 지난 번에 주문했을 땐 사은품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특히 브레프 파워 액티브? 저거 변기에 꽂아 놓는 건데 저거 사은품으로 받아 한달 사용... 변기에 곰팡이나 묵은 때 하나도 안 생기고, 따로 구매해서 사용해볼까 했을 정도로 넘 만족했더랬죠.
홈쇼핑에서 구매한 퍼실, 환불 받는 방법 알아보려고 들어가봤더니 지난 여름에 구매했더라구요. 홈앤쇼핑으로 전화를 했습니다.
거의 다 쓰고 남은 통 하나랑
리필용 2개 남았더라구요.
아무튼 고객 센터랑 통화하기 전까지
부들부들 떨며 버튼을 눌렀어용.
자 이제부터 퍼실 상황 정리, 아주 정확한 정보입니다. 퍼실이 난리가 났는데 뭐 공식입장 발표도 하지 않네 어쩌네 하다가 공식 발표도 되긴 했지만서도, 홈쇼핑 퍼실 컬러젤 이번 사태 정확한 정리입니다.
분명 환불 받아야 하는 퍼실은 있습니다. 그런데 환불 받아야하는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 아닌 외국에서 만들어져서 그대로 수입된 제품이에요. 국내 생산 제품과 해외 수입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주소도 다릅니다.
국내 생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해외제품 수입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환불 사태는 왜 일어났는가?
유해 성분이 검출된 것이 아닙니다. 요즘 기레기들 어찌네 저찌네 하며 진짜 정확한 정보도 수집 안 하고 막 내놓는 기사 많아요 ㅠ 그냥 터졌다하면 기사 내보내는 거죠.
국내 상품 퍼실은 문제가 없는데 해외에서 수입한 상품들이 자가 검사를 미실시 했대요. 유해 성품, 뭐 발암물질 등이 나온 것이 아니라 자가 검사를 실시하지 않았고, 표시사항을 미표기 했기 때문이에요.
그럼 저처럼 홈쇼핑에서 구입한 퍼실 컬러젤은 괜찮은 건가요?
네 안심해도 되고, 환불 대상이 아니므로 환불 받는 방법 더 이상 안 찾아보셔도 됩니다. 이번 사태는 유해 성분이 나온 것이 아니라 수입 제품에 자가 검사번호를 표시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은 생산 회사가 충북 청주시 입니다. 외쿡이 아니라는 거죠. 또한 뒷면에 자가검사번호도 충실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환불 대상도 아니에요(고객센터와 통화함)
지금 바로 퍼실 뒷면을 확인해보세요
위에처럼 생산지가 국내이고, 자가 검사번호가 표기되어 있다면 환불받지 않아도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위해 성분이 검출된 것이 아니라 자가검사번호를 표시했느냐 안 했느냐가 이번 사태의 관건이었어요.
가루 세제로 빨래하면 검은 옷에는 가끔 세제가 그대로 묻어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전 가루 세제는 걸레 빨때만 쓰고 퍼실만 써왔는에요. 어제 기사보고는 이제 세탁세제 뭐 쓰나 엄청 고민했어요 ㅠ 그런데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퍼실 컬러젤로 빨래하면 향수 필요없을 정도로 향기도 넘 좋아서 앞으로도 퍼실만 쓸 생각이에요. 제발 나라에서 하라는 것은 잘 좀 지키면서 소비자들 조롱하는 일은 없었으면 해요.